닌빈에 자리한 Golden Season Hote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무료 자전거, 정원,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수하물 보관소, 일광욕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공항 교통편, 룸서비스,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닌빈에 자리한 Hang Mua Central Homesta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이딘 사원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1성급 호텔에서는 에어컨, 전용 욕실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ving21
대한민국
위치가 정말 좋았어요. 항무아를 도보로 10분안에 갈 수 있었고, 짱안이나 땀꼭도 날이 선선해서 도보로 이동 가능했습니다. 저는 닌빈이 3번째 여행이라서 이번에는 휴식을 취하고 좋은 경치를 맘껏 볼려고 간거였는데, 옥상의 뷰도 너무 멋있었고, 다시 가고 싶었던 항무아도 너무 가까운 거리의 숙소라서 좋았습니다.
닌빈에 자리한 O Zoli Hom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바이딘 사원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팟지엠 대성당에서 약 29km, 닌빈 스타디움에서 6분 거리, 퉁남 새 공원 생태 관광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hyesuk
대한민국
닌빈 시티와 가깝고 바로 앞에 Pho Co Hoa Lu가 있어 아침 저녁으로 산책하기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숙소가 깨끗하고 쾌적하며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내 집처럼 편하게 머물고 왔답니다. 처음 3박만 예약했다가 1박 추가하여 머물며 닌빈에서의 여유를 충분히 즐길 수 있었답니다. 주변에 맛집도 많고 짱안, 땀꼭, 항무아, 바이딘등을 택시를 이용하여 편안하고 저렴하게 잘 다녀왔답니다. Linh 고마워요 ^^
닌빈에 자리한 Diamond Hotel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공용 라운지,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바이딘 사원에서 20km, 팟지엠 대성당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ATM(현금 지급기), 컨시어지 서비스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