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 아나톨리아 지역 지역의 Mustafapaşa 내에 위치한 Acan Apart günlük kiralık ev daire Ürgüp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위르귀프 박물관에서 6.6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중부 아나톨리아 지역(Central Anatolia Region)의 괴레메(Goreme)에 위치한 Yusuf Bey House는 카파도키아에서 3km 떨어져 있으며, 테라스와 도시의 전망을 자랑합니다. 숙소의 테라스에서 열기구 체험 현장을 감상해보십시오. Yusuf Bey House 전 구역에서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BAEKSOON
대한민국
1. 직원(사장님 이신 듯)께서 아주 친절하셨구요,
2. 방이 아주 청결했어요. 청소를 굉장히 깔끔하게함
3. 조식도 아주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간소하면서도 맛이 좋음
괴레메 중심부에 위치한 Stone House Cave Hotel은 22개의 전통적인 객실, 무료 무선 인터넷, 무료 노상 주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오스만식 전통 건축 양식에 따라 아름답게 복원된 300년 역사의 건물에 자리한 Stone House Cave Hotel은 현대적인 욕실과 편의시설을 갖춘 객실을 자랑합니다.
Cherry Tree♡
대한민국
숙소위치가 평지이고 일몰전망대까지 가는데 멀지 않고
터미널이나 식당가까지 가까움
시설 및 식당전망도 괜찮았음
괴레메(Goreme)에 있는 8개의 요정 굴뚝(fairy chimneys)으로 둘러싸인 Cappadocia Cave Land Hotel는 카파도키아(Cappadocia)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테라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오스만 스타일의 객실 및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 구역에서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PARK DOYEON
대한민국
주인으로 보이는 분이 굉장히 친절하셨어요. 한국어도 짧게 몇가지 할줄 아시는데 그것만으로도 부모님이 굉장히 좋아하시더라구요.
새벽에 온도가 엄청 떨어져서 추운데 숙소는 정말 따뜻하고 아늑했습니다.
오믈렛, 계란후라이, 등등 계란 요리들 선택하고 바로 만들어 주시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이 지역에서 가장 오래된 펜션 중 하나인 이 복원된 마을 주택은 아름다운 괴뢰메(Göreme)의 전망을 제공하며 샤워실과 화장실을 갖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Wi-Fi 인터넷 접속은 무료입니다. 전통적인 분위기의 객실 벽과 바닥은 오래된 양탄자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아늑한 객실에는 샤워 시설을 갖춘 전용 욕실이 있습니다.
괴레메에 자리한 Lunar Cappadocia Hot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우치사르 성채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젤베 야외 박물관에서 약 7.5km, Nikolos Monastery에서 10km, 위르귀프 박물관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WonHee
대한민국
위치, 시설, 청결, 서비스 면에서 모두 완벽한 호텔입니다.
괴레메가 굉장히 작기 때문에 숙소에서 시내, 전망대 모두 걸어서 갈 수 있습니다. 공항은 숙소에서 연결해주는 버스를 이용해서 편리했습니다.
정원, 루프탑 바, 세탁 서비스, 귀여운 강아지까지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숙박과 서비스 요금이 비싸지만 충분한 가치가 있습니다.
조식이 차갑다는 후기가 있는데 차갑지 않고 맛있습니다.
리셉션에서 각종 투어도 예약할 수 있습니다.
괴레메 중심에 위치한 이 가족 운영 호텔은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 전 구역 무료 Wi-Fi, 무료 구내 전용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도보 거리에 괴레메 일몰 전망대, 버스 터미널, 현지 상점, 다양한 카페, 은행, 레스토랑 등이 자리해 있습니다.
HYUNSUN
대한민국
한국인후기가 많아서 결정하게되었고 진심으로 만족했던호텔이었어요. 진심어린 환대와 친절속에 카파도키아의 3박이 너무 즐거웠습니다. 특히 젊은 남자청년들이 매번 인사해주고 가족처럼 편안하게 대해줘서 함께간 저의 아들도 즐거워했습니다😇😊
동굴숙소인데도 정말 깨끗하게 관리하고 침대도 편하고 호텔이 조용해서 잠도 잘잤고.,아침마다 먹은 조식은 터키에서 먹은 조식중 최고였어요.정성스런 음식들을 준비해주셨습니다😊조식먹을때도 식당뷰가 끝내주었어요.호텔에서 연결해준 벌룬투어도 정말 완벽했습니다.괴레메가 작은 마을이라서 호텔에서 식당 일몰전망대,기념품샵 등 걸어다니기 편했어요.저희는 카파도키아에서는 렌트카도 이용했는데, 이 호텔앞은 넓고 평평한 주차공간이라 주차도 정말편리했어요. 지금 한국인데 진심으로 터키,특히 카파도키아, 괴레메,Aren cave hotel. 다시가고싶어요.넘친절했던 Furkan도 Aren도 많이 보고싶어요❤️🥰진심으로 감사해요 사장님도 다른 직원분들도 진짜로 너무 친절하고 편안하게해주셔서 더욱 그립습니다.모두 건강하시고 모든일들이 더욱 번창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