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ering a restaurant, a bar and a free of charge fitness centre, Hotel Limba CTT is located in Tvrdošín. Free WiFi access is available. The property offers free parking.
트브르도신 내에 위치한 Ubytovanie Privat Antoni - apartmá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산 전망,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정원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탁구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트브르도신에 자리한 Privát u Zdenky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오라바 성에서 25km, 구바우프카 산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타트라 국립공원에서 4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트브르도신 내에 위치한 Privát u Zdenk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오라바 성에서 25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트브르도신에 자리한 Guest House Penzión Fortuna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라바 성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스파 & 웰니스 센터 등을 갖추고 있으며, 구바우프카 산에서 36km, 타트라 국립공원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나메스토보에 자리한 Boutique Hotel Massimos에서는 4성급 객실과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오라바 성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는 무료 Wi-Fi,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Nižná에 자리한 Hotel Arma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라바 성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뿐 아니라 스키 보관소도 갖추고 있으며, 구바우프카 산에서 40km, 아쿠아파크 타트라란디아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Hotel Julianin dvor is located in the Western Tatras area, 9 km from the Zverovka-Spalena Ski Area, with a wellness program. It offers free WiFi in all areas and free monitored parking on site.
나메스토보에 자리한 Hotel Slanica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라바 성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2성급 호텔에는 스키 보관소,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호텔입니다.
트르스테나에 자리한 Hotel Roháč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라바 성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구바우프카 산에서 30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