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르스테나에 자리한 Hotel Roháč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라바 성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구바우프카 산에서 30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Amidst peaceful countryside of the Orava region, Oravský Háj Garden Hotel & Resort features free indoor pool, hot tub, as well massage treatments and sun beds for a fee.
트르스테나 내 Žilinský kraj 지역에 위치한 Penthouse apartments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2020년에 지어진 건물에 자리 잡고 있으며, 오라바 성에서 27km, 구바우프카 산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트르스테나 내에 위치한 Penthouse apartments MINI s privátnou vírivou vaňou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산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오라바 성에서 2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Set in a quiet location outside of Trstená and 200 metres from the Orava Reservoir, Penzion Ustie features en-suite rooms, free WiFi, a spa area and a seasonal swimming pool.
트르스테나 내에 위치한 Apartmán Ústi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호수 전망, 정원, 공용 라운지,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당구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Nižná에 자리한 Hotel Arma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라바 성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뿐 아니라 스키 보관소도 갖추고 있으며, 구바우프카 산에서 40km, 아쿠아파크 타트라란디아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나메스토보에 자리한 Hotel Slanica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라바 성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2성급 호텔에는 스키 보관소,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호텔입니다.
비타노바에 자리한 Orava Hot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구바우프카 산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바, 바비큐 시설뿐 아니라 스키 보관소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셔틀, 룸서비스,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나메스토보에 자리한 Hotel ALTIS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피트니스 센터,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라바 성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스토랑, 사우나, 터키식 목욕탕뿐 아니라 바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