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Saffron is located in the centre of Bratislava, just a 15-minute walk from historic Old Town.
TravelGilson여행나그네
대한민국
브라티슬라바 호텔 샤프론 2박
브라티슬라바는 슬로바키아의 수도로 나름 거대도시이지만, 한편에 위치한 구시가는 잘 보존된 중세도시와 잘 복구된 중세의 성이 있는 도시이다.hotel saffron은 구시가 주변부에 신축된 현대적인 호텔이다. 방이 크고 따뜻하고 무엇보다 욕조가 있었다. 요즘 신축호텔에는 욕조를 구비하지 않는 추세이기 때문에 너무나 반가웠고 피로회복에도 크게 도움이 되었다. 우리나라 10월보다 동유럽의 10월은 체감온도가 10도 정도는 차이가 나는 듯했고, 밤도 빠르게 시작하는데 호텔의 따뜻함과 안락함이 무척이나 중요한 시기라서 정말로 이 호텔이 마음에 들었다.많이 알려지지 않은 브라티슬라바도 기대 이상으로 아기자기하고 재미있었다.호텔은 교통도 좋았다. 중세도시를 도는 세개 노선의 트램이 바로 앞에 있고, 걸어가도 이런저런 상점들 구경을 할 수 있었다. 너무나 싼 가격에 파는 크리스마스 마켓도 있고, 세계 어디에나 있는 H&M도 있는데, 여기서 내가 오랫동안 찾고있던 티셔츠를 두개나 살수 있었다. 물가가 싸고 유로를 사용하며, 음식점에서 가격과 중량이 함께 표시되는 것도 보기드문 인상적인 광경이었다.
Enjoy typical Bratislava with their residents and stay just a step from historical center. We are traditional hotel located in premium part of Bratislav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