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avská Polhora 내에 자리한 Apartmán na hranici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오라바 성에서 44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Oravská Polhora에 자리한 Hostinec Babia hora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라바 성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Hostinec Babia hora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Oravská Polhora 내에 위치한 Apartmán Penziónu Hrubja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산 전망을 자랑하며, 레스토랑, 공용 주방, 바, 정원, 테라스, 어린이 놀이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Oravské Veselé에 자리한 Reštaurácia GÓL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라바 성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공항 셔틀뿐 아니라 무료 Wi-Fi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나메스토보에 자리한 Boutique Hotel Massimos에서는 4성급 객실과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오라바 성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는 무료 Wi-Fi,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