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iž 내에 위치한 Hiša Orel (Orel Hou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슈코치안 동굴에서 19km, 트리에스테역에서 1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야외 수영장 등이 마련된 정원, 사우나, 온수 욕조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을 보유한 Boutique Hotel Grahor는 세자나 인근의 다네(Dane)에 자리해 있으며, 이탈리아 트리에스테에서 불과 15km 떨어져 있습니다. 숙소는 에어컨, 미니바, 실내 욕실을 구비한 우아한 객실을 제공합니다. Grahor의 여관은 육류와 생선 특선 요리뿐만 아니라 전형적인 현지 요리도 선보입니다.
Safir Hotel Casino는 슬로베니아-이탈리아 국경에 새로 지어진 숙박 단지로 세자나 중심가에서 약 2km 거리에 있으며, 다양한 관광 명소 가까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호텔은 서로 다른 색을 사용하여 현대적으로 꾸며져 있으며, 흡연자와 비흡연자 모두에게 편안한 객실을 제공합니다.
세자나에 자리한 Hotel Grahor Depandance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트리에스테역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호텔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BIOHOTEL StDaniel features a restaurant, seasonal outdoor swimming pool, a bar and shared lounge in Štanjel. The property offers car hire and features a garden and terr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