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ing back to 1675, this rustic hotel is located in the picturesque village of Arild. It offers views of the Skälderviken Bay, an award-winning restaurant and bright rooms with flat-screen TVs.
아릴드에 자리한 Vingården i Arild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헬싱보리 기차역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Tropikariet Exotic Zoo에서 31km, 마인드파크에서 34km, 헬싱보리 캠퍼스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호텔입니다.
Jonstorp에 자리한 Tunneberga Gästgifvaregård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소데라센스 국립공원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헬싱보리 기차역에서 26km, Tropikariet Exotic Zoo에서 21km, 마인드파크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회가네스에 자리한 Fridas Hotell에서는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크비크바데트 비치에서 4분 거리, 마르게레테베리 비치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헬싱보리 기차역에서 약 29km, Tropikariet Exotic Zoo에서 23km, 마인드파크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스코네 지역의 Strandbaden에 자리한 Visit Örestrand에서는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르게레테베리 비치에서 0분 거리, 헬싱보리 기차역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호텔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묄레에 자리한 Kullagårdens Wärdshu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헬싱보리 기차역에서 42km, Tropikariet Exotic Zoo에서 36km, 마인드파크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사우나, 컨시어지 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Jonstorp 내에 위치한 Kullabygdens Bed & Breakfas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소데라센스 국립공원에서 46km, 헬싱보리 기차역에서 3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자전거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Jonstorp 내에 위치한 Solhaga Kullahalvö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소데라센스 국립공원에서 약 46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 머무는 투숙객은 파티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가네스 내에 위치한 Strandkante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마르게레테베리 비치에서 약 2.4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파티오, 커피 머신 등을 제공합니다. 이 숙소는 크비크바데트 비치에서 0분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Brunnby 내에 위치한 Coasters Hideaway boutique Glampin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헬싱보리 기차역에서 단 36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공용 주방뿐 아니라 정원, 테라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휴식 공간 및 식사 공간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