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belskie 지역의 Bondyrz 내에 위치한 Gospodarstwo Agroturystyczne Elżbieta i Henryk Tkacz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자모시치 유대교 회당에서 2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Bondyrz 내에 자리한 Bajka Domek na Roztoczu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자모시치 유대교 회당에서 단 25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샬레의 주변 지역에서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Bondyrz 내에 위치한 IgiełkaRoztocz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자모시치 타운 홀에서 25km, Zamość Cathedral에서 2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자모시치 유대교 회당에서 24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자모시치 유대교 회당에서 29km 거리에 있는 Ośrodek Pszczółka Krasnobród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Lubelskie 지역의 Guciów 내에 위치한 Na Skraju Lasu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자모시치 유대교 회당에서 2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냉장고, 주전자 등의 시설을 완비한 주방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