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cdoc에 자리한 Marquis garden Eco-cottage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타르시에 보호 구역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4성급 호텔의 각 객실은 산 전망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야외 수영장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nogada
대한민국
넓은 정원에서 귀여운 강아지들과 필리핀 원주민 스타일 오두막 숙소. 많이 낮선 환경이라서 새로운 경험을 원치 않으시는 분께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차나 스쿠터 없이는 접근 불가
식사는 코티지 내에서 가능하며 수영장은 거의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친환경에 관심 있으시면 강력 추천!
직원분들은 너무 친절해요
로복에 자리한 Nuts Hut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타르시에 보호 구역에서 약 12km, 히낙다난 동굴에서 33km, 바클레욘 성당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정원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로복에 자리한 MS Mountain Cabin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타르시에 보호 구역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테라스, 산 전망을 제공합니다.
Fox & The Firefly Cottages는 로복(Loboc)의 삼림 지대에 자리 잡고 있으며, 바로 옆에 로복 강(Loboc River)이 흐르고 있습니다. 저렴한 숙박 시설을 제공하는 이 게스트하우스는 전역에서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자가운전자를 위한 무료 주차장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kang
대한민국
로복강 근처에 숙소를 찾던중 에어컨이 없어서 원래는 1박만 하려고했으나 이틀을 더 머무른 이유는 일하시는 분들이 너무 친절하고 좋은 분들이었기 때문입니다. 친절함과 더불어비올때 지붕에 떨어지는 빗방울 소리, 창밖으로 보이는 초록초록한 들과 나무들, 야외 화장실, 샤워등
내가 진짜 여행을 왔구나 느끼게 릴렉싱할수 있는 좋은 리조트였습니다.
로복 내에 위치한 Water to Forest Ecolodg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강 전망을 자랑하며, 레스토랑, 룸서비스, 바, 정원,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휴식 공간 또는 발코니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근처에서 하이킹 등의 활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Eunji
대한민국
다 좋았어요! 강 바로 옆이라 경치도 좋고, 도미토리도 커튼으로 나뉘어져 있어서 편하고, 밥도 맛있게 잘 먹고, 정원도 예쁘고, 밤에 패들링하고 반딧불이 보는 체험도 좋았어요~(단, 유료고 계속 패들링 해야 해서 힘들긴 해요)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고, 오토바이 타이어 펑크난 줄도 몰랐는데, 보고 수리점에서 타이어 바꿔서 가져다주시기까지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