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복에 자리한 Nuts Hut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타르시에 보호 구역에서 약 12km, 히낙다난 동굴에서 33km, 바클레욘 성당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정원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로복에 자리한 MS Mountain Cabin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타르시에 보호 구역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테라스, 산 전망을 제공합니다.
Fox & The Firefly Cottages는 로복(Loboc)의 삼림 지대에 자리 잡고 있으며, 바로 옆에 로복 강(Loboc River)이 흐르고 있습니다. 저렴한 숙박 시설을 제공하는 이 게스트하우스는 전역에서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자가운전자를 위한 무료 주차장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로복 내에 위치한 Water to Forest Ecolodg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강 전망을 자랑하며, 레스토랑, 룸서비스, 바, 정원,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휴식 공간 또는 발코니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근처에서 하이킹 등의 활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로복 관광 단지에서 300m 거리에 위치한 Stefanie Grace Paradise Inn은 야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노래방 시설과 Wi-Fi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이 숙박 시설은 타운 플라자와 로복 교회에서 500m 거리에 있습니다. 타그빌라란 공항은 26km 떨어져 있습니다.
로복에 자리한 Loboc Cool River Resor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타르시에 보호 구역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히낙다난 동굴에서 31km, 바클레욘 성당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로복에 자리한 Michelina Princess Guest House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타르시에 보호 구역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무료 Wi-Fi,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Loboc River Resort는 로복강(Loboc River) 유역에 자리하고 있으며, 투숙객은 목재와 현지 재료가 결합된 객실에서 현대식 편안함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리조트에는 레스토랑, 바, 기념품 가게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Loboc River Resort는 타그빌라란 공항에서 차로 45분 거리에 있습니다.
로복에 자리한 Southside Tourist Inn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타르시에 보호 구역에서 15km, 히낙다난 동굴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수하물 보관소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로복에 자리한 GBU Loboc River Guesthous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타르시에 보호 구역에서 14km, 히낙다난 동굴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바클레욘 성당에서 1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