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bas 내에 위치한 Toni Arts Vill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산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바비큐 시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발코니,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보라카이에 자리한 Feliz Hotel Boraca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4성급 호텔에는 컨시어지 서비스, 수하물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공항 교통편, 룸서비스,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보라카이 화이트 스테이션 2에 위치한 Boracay Mandarin Island Hotel은 해변가에 자리한 4성급 호텔이며, 야외 수영장, 여러 레스토랑, 24시간 프론트 데스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디몰 보라카이는 500m, 윌리스락 포메이션(Willy's Rock Formation)은 1.2km 거리에 있습니다.
화이트 비치(White Beach)를 따라 자리해 있는 Villa Caemilla Beach Boutique Hotel은 탁 트인 해변의 전망을 자랑하며, 고급스럽게 꾸며진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객실에서 무료 Wi-Fi도 이용 가능합니다. 이 우아한 리조트에서 보라카이 디몰(D’Mall Boracay)은 약 1.3km 거리에 있습니다.
GANGEUN
대한민국
스테이션1~3 중에 3보다 조금 아래에 위치해 있습니다. 스테이션1은 주변에 뭐가 없고, 2는 사람이 엄청 붐비는데, 3 주위는 한적하면서도 고급스런 식당과 카페가 많아 좋았습니다.
호텔 숙박은 가성비가 최고입니다. 하루 10만원(특가) 정도에 이런 고급스러움과 친절함, 깨끗함과 전문성을 기대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1층의 식당은 비싸지만 그만큼 뛰어난 요리솜씨를 갖춰 간단한 조식과 저녁 메뉴 모두 높은 만족을 주었습니다.
가장 좋았던 점은 항상 친절하고 웃음이 많은 직원들입니다. 프런트, 식당, 하우스키퍼까지 다들 즐겁게 일하시고 늘 웃음으로 필요를 챙겨주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다음에 다시 온다고 해도 꼭 빌라 카밀라에서 보내고 싶습니다.
망가야드(Manggayad) 중심부에 자리한 Boracay Holiday Resort는 아늑한 객실을 제공합니다. 유명한 보라카이 해변(Boracay Beach)은 리조트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리조트는 대형 야외 수영장, 스파 및 피트니스 센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뚜디
대한민국
위치가 중심가와 멀지않아서 좋았고 오래된 건물치고 굉장히 관리가 잘된것 같습니다(매우청결) 안좋은 후기들 보고 걱정했는데 기대이상이었습니다. 방도 넓고 조식도 맛있고 친절하고 수영장도 크고 가성비굿!
Situated along the world's top island destinations' tranquil shores in the White Beach Station 3 area, Signature Boracay South Beach highlights 22 units featuring airy balconies with oceanfront and...
Minji
대한민국
오션뷰최고에요 진짜,,, 앞에 발코니 앉아서 멍때리면 힐링 그자체,,
바로 앞에 바다라서 물놀이도 재밌게 잘했어요
최고다 최고 1층에서 조식도 사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ㅎㅎ
저렴한 가격에 세탁 서비스도 제공하던데 이용은 안했어요
다음에 가면 또가고싶어요
보라카이 섬의 볼라보그 해변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있는 Mecasa Hotel은 무료 Wi-Fi와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는 07:00~10:00 사이 조식을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은 평면 TV, 책상 및 무료 세면도구가 비치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SUKYEONG
대한민국
사장님 직원들 친절👍🏻
블라복 비치+레반틴 매일 커피랑 식사하면서 복잡함을 벗어나 조용한 휴가 가능한 위치🫶🏻
Situated along the Main Road of Boracay Station 2, Lime Hotel Boracay features an outdoor pool and sun terrace. Guests can enjoy drinks at the on-site bar.
JENOG EUN
대한민국
- 좋은 위치 : 디몰과 해변 도보 5분이내
- 직원 : 한명 한명 모두 매우 친절
- 숙소 : 창문없는 방 요청했는데 창문과 발코니 있었음. 체크인 두시간전에 도착해서 짐보관 요청했으나 얼리체크인으로 도와줌
- 청결 : 클린서비스 이용했는데 매우 만족. 망고쥬스 다 먹은거 두고 나가도 개미한마리 못봄
- 화장실 : 온수 틀자마자 콸콸, 8층이었는데 수압도 좋음
- 수영장 : 수영장에서 주문한 음료 체크아웃시 결제라 현금 필요없음
- 조식 : 6가지메뉴 중 선택하면 원하는 시간에 방으로 가져다줌. 간단한 아침으로 충분함
- 서비스 : 웰컴주스와 코로나키트 주었으며, 내가 물어보기전에 안내를 다 해줬음. 투숙객의 편의를 우선으로 생각하고 호텔이라는게 눈에 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