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eco-retreat located in Panama’s Volcán Barú National Park features trout ponds, an indoor swimming pool and a spa. It offers rustic rooms and a free American breakfast.
세로 푼타 내에 위치한 Cielito Sur Bed & Breakfast In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산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의 전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뿐 아니라 샤워 시설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세로 푼타 내에 위치한 Los Alessandria에서 머물러보세요. 이 샬레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샬레에서는 침실 3개, 평면 TV, 그리고 냉장고, 오븐, 세탁기, 전자레인지, 쿡탑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샬레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세로 푼타에 자리한 Bambito´s Café & Hostel에서는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와 무료 전용 주차장이 모두 구비되어 있습니다. 엔리케 말렉 국제공항은 67km 거리에 있습니다.
Bambito에 자리한 tierras altas casa grand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야외 수영장,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4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