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드브란스달 계곡(Gudbrandsdal Valley)의 오따 마을에 위치한 Thon PartnerHotel Otta는 무료 Wi-Fi와 무료 주차장, TV를 갖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오따 기차역에서 200m 거리에 있습니다. Thon PartnerHotel Otta의 모든 객실에는 샤워 시설을 갖춘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숙소는 쇼아 산악 마을의 쇼아 강변 및 구드브란스달슬로겐에 자리해 있습니다. 이 숙소는 실내 욕실이 마련된 객실, 무료 Wi-Fi 및 완비된 공용 주방을 갖추고 있습니다. 벽난로가 마련된 아늑한 TV룸에서 휴식을 취해 보십시오. 바비큐 시설의 이용도 가능합니다.
오타 내에 위치한 B&B i flott utsiktseiendom Ott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도시 전망,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에어컨이 제공되는 이 비앤비에는 발코니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비앤비에는 위성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타 내에 위치한 Leilighet for korttidslei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도시 전망,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낚시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Dovreskogen에 자리한 Dovreskogen Gjestegård AS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무료 Wi-Fi.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Dovreskogen Gjestegård AS의 모든 숙박 옵션에는 평면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