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uated in the coastal town of Brekstad, a 1-hour boat ride from Trondheim, Ørland Kysthotell offers regional cuisine, themed guest rooms and panoramic views of the Trondheim Fjord.
Botngard에 자리한 Bjugn Hotel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피트니스 센터,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무료 Wi-Fi와 무료 전용 주차장이 모두 구비되어 있습니다. Bjugn Hotell의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휴식 공간, 평면 TV.
Hovde Gård는 브렉스타드(Brekstad)에 위치하고, 트론헤임 피오르에서 300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 레스토랑과 스파가 있고, 호텔은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에 평면 TV, 목욕 가운, 슬리퍼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3채의 건물에 전통적으로 꾸며진 객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욕실은 전용 또는 공용입니다.
브렉스타에 자리한 Brekstad Gjestehus AS에서는 2성급 객실과 정원 등의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Brekstad Gjestehus AS의 모든 객실에는 위성 채널을 갖춘 평면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브렉스타에 자리한 Flexbase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공용 라운지. 투숙객은 일광욕용 테라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Flexbase의 각 객실에는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모든 객실에는 전용 욕실, 침대 린넨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외를란 공항은 2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