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부르크 지역의 벤레이에 자리한 Hotel Hulsman에서는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토베란트에서 19km, 티볼리 공원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호텔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벤레이에 자리한 Square Boutique Hotel & Brasserie에서는 4성급 객실과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토베란트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티볼리 공원에서 4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Hotel Asteria is a 4-star accommodation situated at the edge of Venray, in the most beautiful part of Limburg. Stay in one of the lovely hotel rooms and enjoy a perfect dinner in the evening.
벤레이에 자리한 The Farmer's Daughter에서는 공용 라운지, 항알레르기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토베란트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티볼리 공원에서 4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The Farmer's Daughter의 모든 객실에는 커피 머신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벤레이 내에 위치한 B&BBolwer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토베란트에서 20km, 티볼리 공원에서 46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에어컨, 정원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