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야에 자리한 Hotel Ivania´s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미라도르 데 카타리나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마사야에 자리한 Hostal Casa San Miguel에서는 정원,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미라도르 데 카타리나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마사야 화산에서 14km, 몸바초 화산에서 26km, 마나과 대성당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마사야에 자리한 Hostal Libertad에서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미라도르 데 카타리나에서 9.3km, 마사야 화산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호스텔에서 약 25km 거리에 있는 몸바초 화산, 30km 거리에 있는 마나과 대성당 등을 방문해보세요.
마사야에 자리한 La Table de Apoyo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미라도르 데 카타리나에서 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컨시어지 서비스,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테라스,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마사야 내에 위치한 Hostel Casa Marí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미라도르 데 카타리나에서 10km, 마사야 화산에서 13km, 몸바초 화산에서 26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2005년에 지어진 건물에 자리 잡고 있으며, 마나과 대성당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