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otepe에 자리한 La Residencia Inn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 금연실 객실, 정원, 무료 Wi-Fi,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미라도르 데 카타리나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몸바초 화산에서 약 34km, 마사야 화산에서 43km, 마나과 대성당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Nindirí 내에 위치한 Casita Azul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 수영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도시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Jinotepe 내에 위치한 Pizzeria Colisseo B & B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객실은 파티오, 에어컨, 평면 TV,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Nindirí 내에 위치한 Las Cabañas Encantadas de Nindirí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사야 화산에서 10km, 미라도르 데 카타리나에서 1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정원,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마사야 내에 위치한 Hostel Casa Marí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미라도르 데 카타리나에서 10km, 마사야 화산에서 13km, 몸바초 화산에서 26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2005년에 지어진 건물에 자리 잡고 있으며, 마나과 대성당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