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iamba에 자리한 Casa Diriangen에서는 무료 Wi-Fi, 컨시어지 서비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몸바초 화산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서 약 42km 거리에 있는 마나과 대성당, 45km 거리에 있는 마사야 화산 등을 방문해보세요. 미라도르 데 카타리나에서 2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Jinotepe에 자리한 La Residencia Inn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 금연실 객실, 정원, 무료 Wi-Fi,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미라도르 데 카타리나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몸바초 화산에서 34km, 마사야 화산에서 43km, 마나과 대성당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마사야 내에 위치한 Hostel Casa Marí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미라도르 데 카타리나에서 10km, 마사야 화산에서 13km, 몸바초 화산에서 26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2005년에 지어진 건물에 자리 잡고 있으며, 마나과 대성당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마사야 내에 위치한 Hacienda Puerta del Cielo Eco Lodge & Sp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산 전망을 자랑하며, 레스토랑, 공용 라운지, 바, 정원, 1년 내내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Offering a private beach area and water sports facilities, Laguna Beach Club is situated in Laguna de Apoyo in the Masaya Department.
라 라구나에 자리한 Coco Ba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미라도르 데 카타리나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마사야 화산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몸바초 화산에서 3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라 라구나에 자리한 Posada Ecologica La Abuel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미라도르 데 카타리나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마사야 화산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는 무료 Wi-Fi,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Valle la Laguna에 자리한 El Guayacan Retreat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미라도르 데 카타리나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5성급 호텔에는 바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마사야에 자리한 Hotel Ivania´s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미라도르 데 카타리나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마사야에 자리한 Hostal Casa San Miguel에서는 정원,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미라도르 데 카타리나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마사야 화산에서 14km, 몸바초 화산에서 26km, 마나과 대성당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