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nancingo de Degollado에 자리한 Hotel El Portón에서는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2002년에 지어진 건물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숙소에서 무료 전용 주차장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객실에는 전용 욕실, 무료 세면도구, 침대 린넨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Tenancingo de Degollado 내에 자리한 "Arte en el desván" Rustic loft - Desván rústico에서는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파티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무료 Wi-Fi, 평면 TV, 그리고 냉장고 등을 갖춘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Tenancingo de Degollado 내에 위치한 Hotel Bungalows Casa Blanca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야외 수영장, 정원뿐 아니라 발코니 또는 파티오, 무료 Wi-Fi, 평면 TV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의 시설을 완비한 전용 욕실이 제공됩니다.
말리날코에 자리한 Casa Alamillo Hotel Boutique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소치칼코 고고 기념물 지대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테라스뿐 아니라 바, 바비큐 시설도 갖추어져 있습니다.
말리날코에 자리한 Hotel Cabaña iilldaa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소치칼코 고고 기념물 지대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갖추고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