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야 내에 위치한 Jūras Pērl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바다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전용 해변 구역, 테라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Jūras Pērle에서는 평면 TV가 비치된 휴식 공간, 무료 세면도구, 샤워 시설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투야 내에 위치한 Apartment by the sea (5 minute walk)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투야 비치에서 약 3분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파티오, 주전자 등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주방,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Jelgavkrasti에 자리한 Hotel Pernigel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베이니 지하 호수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호텔에는 룸서비스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Mustkalni에 자리한 Mek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베이니 지하 호수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사울크라스티 기차역에서 약 22km, 사울크라스티 화이트 듄에서 26km, 비리니 성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Liepupe 내에 위치한 Countryside Relax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휴식 공간, 식사 공간, 냉장고, 쿡탑, 토스터 등의 다양한 조리 시설이 완비된 주방을 갖추고 있습니다.
Vecmuiža 내에 위치한 Vieta piejūras brīvdienām Brīvnieku pļavas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사울크라스티 기차역에서 약 35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테라스, 파티오 등을 제공합니다.
Lembuži 내에 위치한 TheBlackHouse 300m From Se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온수 욕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사울크라스티 기차역에서 27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Vecmuiža 내에 위치한 Viesu nams Purenes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사울크라스티 화이트 듄에서 40km, 사울칼네역에서 46km, 비리니 성에서 50km 거리에 있으며, 파티오,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사울크라스티 기차역에서 36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Mustkalni 내에 위치한 Briežu Kūt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무료 자전거,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파티오, 무료 전용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