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āle 내에 위치한 Brīvdienu māja Straumēni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사우나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는 침실 2개, 거실, 냉장고, 주전자 등의 시설을 완비한 주방,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을 구비한 욕실 1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
Providing garden views, ŠMITI in (( Čūskumuiža )) provides accommodation, a garden, a private beach area, water sports facilities and a terrace.
비제메 지역의 Staicele 내에 위치한 Krūmiņmāj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사울칼네역에서 2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은 평면 TV, 샤워 시설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살라츠그리바 내에 위치한 Apartameti pie zvejniek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는 침실 2개, 냉장고, 쿡탑, 주전자 등을 갖춘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림바지에 자리한 Kipeni Guest Hous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수상 스포츠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베이니 지하 호수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발미에라 문화 센터에서 약 47km, 발미에라 콘서트 홀에서 47km, 발미에라 드라마 극장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