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zelmes 내에 위치한 GET WILD brīvdienu māj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사울칼네역에서 약 39km 거리에 있으며, 강 전망, 테라스, 파티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국립 식물원에서 46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Lielvārde에 자리한 Hostel Kastaņas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국립 식물원에서 44km, 살라스필스 강제 수용소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주전자,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을 갖춘 공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Lielvārde 내에 자리한 Dor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국립 식물원에서 38km, 살라스필스 강제 수용소에서 39km, 스키로타바 기차역에서 46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Kaibala 내에 위치한 Kastaņa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공용 라운지,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는 발코니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Kaibala 내에 자리한 Dzīvoklis Kastaņas에서는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국립 식물원에서 41km, 사울칼네역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해변 숙소에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