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에파아야 내에 위치한 Ivetta's apartment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Saint Anne's Church에서 3.6km, Ghost Tree에서 4.1km, Latvian Musicians' Walk of Fame에서 4.2km 거리에 있으며, 발코니,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리에파아야 내에 자리한 Auci Guest house 2에서는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Saint Anne's Church에서 5.7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는 침실 1개, 평면 TV, 에어컨, 거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간이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Grobiņa 내에 위치한 Crow's nest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리에파야 올림픽 센터에서 10km 거리에 있으며, 평면 TV가 비치된 거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Kurzeme 지역의 Grobiņa 내에 위치한 100SaulesVikingi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리에파야 올림픽 센터에서 1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식탁 등의 각종 시설이 완비된 간이 주방, TV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리에파야(Liepaja) 구시가의 역사적인 분위기를 갖춘 Hotel Vilhelmine은 아늑하고 넓은 객실을 제공합니다. 호텔에서 도보로 불과 몇 분 거리에 주요 관광 명소들과 해변이 자리해 있습니다. 이 호텔은 라트비아의 문화 유산(Historical Heritage list of Latvia)으로 등재된 100년 역사의 건물을 개조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