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에파야(Liepaja) 구시가의 역사적인 분위기를 갖춘 Hotel Vilhelmine은 아늑하고 넓은 객실을 제공합니다. 호텔에서 도보로 불과 몇 분 거리에 주요 관광 명소들과 해변이 자리해 있습니다. 이 호텔은 라트비아의 문화 유산(Historical Heritage list of Latvia)으로 등재된 100년 역사의 건물을 개조하였습니다.
중심부에 위치한 Hotel Liva는 리예파야에서 가장 큰 호텔로 리예파야의 주요 관광 명소에서 도보 거리 이내에 자리해 있습니다. 호텔에서 리예파야의 모래 해변은 도보로 10분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의 Restaurant Upe는 이 마을에서 가장 훌륭한 레스토랑 중 한 곳으로 이 곳에서는 건강하고 풍성한 조식 뷔페가 제공됩니다.
발트 해와 리예파야 호수(Lake of Liepaja) 사이에 위치한 SportHotel은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 및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샤워 시설이 구비된 전용 욕실, 냉장고 및 TV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상층에 위치한 스포츠 바에서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조식도 선보입니다.
리에파아야에 자리한 Roze Park Rooms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에파야 박물관에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근처에는 여러 관광 명소가 밀집해 있습니다. 숙소는 리에파야 성삼위 성당에서 13분 거리, Rose Square에서 1.1km, 리에파야 극장에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Roze Boutique Hotel는 리예파야에서 유일하게 공원과 해변 지역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호텔에서 해변은 100m 거리에 있고, 도심까지는 3~5분이면 가실 수 있습니다. 이 다른 집들과 떨어져 있는 이 앤티크 하우스에서는 아르누보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