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ūznava에 자리한 Svilpaunieki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아글로나 성당에서 44km, 레제크네 오트라역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아글로나 브레아드 박물관에서 4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레제크네의 라트비아 동부 도시에 위치한 Kolonna Hotel Rezekne는 레제크네 강(Rezekne River) 기슭 바로 위에 있는 3성급 호텔입니다. 호텔의 복원된 외관은 호텔 건물이 세워진 1930년대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습니다.
Latgale 지역의 레제크네 내에 위치한 Add Story Guest Hou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레제크네 오트라역에서 4.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에는 에어컨, 온수 욕조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Čornaja 내 Latgale 지역에 위치한 Atpūtas komplekss " Ezerkrasti"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발코니, 호수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에어컨이 제공되는 이 숙소는 레제크네 오트라역에서 21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Dvarči에 자리한 viesu māja "Osman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레제크네 오트라역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viesu māja "Osmany"의 모든 숙박 옵션에는 위성 채널을 갖춘 평면 TV, DVD 플레이어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