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rkšliai에 자리한 Hotel Pušyno Namai에서는 4성급 객실,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숙소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공항 교통편, 룸서비스,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Hotel Pušyno Namai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책상,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마제이키아이에 자리한 Hotel Palm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예수 재림 정교회에서 45km, 성 베드로 성 바울 로마 카톨릭 교회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호텔의 각 객실은 도시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레스토랑,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제이키아이에 자리한 Laisves 30에서는 테라스, 레스토랑, 도시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마틴 루터 복음주의 루터교회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예수 재림 정교회에서 45km, 성 베드로 성 바울 로마 카톨릭 교회에서 45km, 살두스 캐슬 몬드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호텔입니다.
마제이키아이 내에 위치한 Rugeli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틴 루터 복음주의 루터교회에서 46km 거리에 있으며, 도시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일부 객실의 공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뿐 아니라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목욕 가운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Rugelis에서 매일 뷔페 및 유럽식 조식을 드셔보세요.
마제이키아이 내에 위치한 Vieno kambario apartamentai 1 aukšt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마틴 루터 복음주의 루터교회에서 46km, 예수 재림 정교회에서 46km, 성 베드로 성 바울 로마 카톨릭 교회에서 47km 거리에 있으며, 발코니,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