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rnavė에 자리한 Gallery Guest Room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투아니아 국립 오페라 & 발레 극장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Kernavė에 자리한 Kernavės centras에서는 정원, 테라스,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투아니아 국립 오페라 & 발레 극장에서 38km, 점령과 자유를 위한 저항 박물관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Dėdeliškės에 자리한 Vilhelmhaus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트라카이 성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호텔에는 컨시어지 서비스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호텔입니다. Vilhelmhaus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누프리슈케스(Anupriškes)에 위치한 TonyResort는 길루시스(Gilušis) 호숫가에 있는 숙박 시설로, 에어컨과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또한 숙소는 전용 해변과 무료로 이용 가능한 테니스 코트(이용 시간: 08:00~10:00)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숙소에서는 승마도 즐길 수 있습니다.
Vilnius Grand Resort is set among 280 hectares of verdant countryside and sprawling by pine and birch forest. The hotel features free WiFi, a large, heated indoor swimming pool, steam baths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