팍세에 자리한 Heaven Guesthouse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International bus station KM 2에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투어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팍세에 위치한 Le Jardin Hotel은 국제 버스 터미널인 KM 2에서 1km 거리에 있으며,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과 스파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 전역에서 무료 Wi-Fi가 제공되며, 구내에 무료 전용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에 평면 TV가 제공됩니다. 일부 객실에는 편히 쉴 수 있는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팍세에 자리한 Nakhone Champa Hotel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Champasak Historical Heritage Museum에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호텔에는 ATM(현금 지급기)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Pakse Hotel은 영화관과 카지노가 있었던 건물에 자리하고 있고, 팍세 국제공항에서 3km 거리에 있으며,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숙소 전역에서 무료 Wi-Fi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각 객실에 에어컨과 냉장고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Pakse Hotel의 프런트 데스크가 24시간 운영됩니다.
이혜련
대한민국
시내중심지에 있어서
이동이 편했고,
여행사가 호텔 건물에 있어서
예약하기 편했다.
호텔앞 마사지숍은 저렴하고
최고!
Champasak Grand Hotel은 팍세 공항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는 무료 WiFi가 완비된 편안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무성한 열대 정원으로 둘러싸인 야외 수영장을 자랑합니다. Champasak Grand Hotel에서 차로 30분 거리에 탓 판 폭포(That Fan Waterfall)가 위치해 있습니다.
kum bong
대한민국
호텔 규모답게 라오스에서는 좋은 호텔입니다
주변 인프라가 좋지 않은 여건이지만
나름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