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uated 700 metres from Almaty city centre, Resident City Hotel features accommodation with a restaurant, free private parking, a fitness centre and a bar.
알마티에 자리한 Hotel Taha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Almaty Central Mosque에서 19분 거리, Raiymbek Batyr Metro Station에서 800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라운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S2
대한민국
숙소 위치가 시내랑 가까워 접근성이 좋았고,
숙소 밖 주변이 주택가라서 시끄럽지않아 쉬기에 적합했다.
침구류도 깨끗했고, 침대 메트리스도 나쁘지않았다.
호텔 프론트 직원분들이 영어가 안되서 소통이 조금 힘들었지만,
번역기로 대화하면되는 부분이라 불편하다고 따로 생각하지않음.
이거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호텔 직원분들은 친절했다.
알마티 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중심지의 리퍼블릭 광장(Republic Square)에서 차로 8분 거리에 있는 이 호텔은 사우나와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평면 TV와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보유한 이 숙소는 지베크 졸리 지하철역(Zhibek Zholy Metro Station)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 전역에 무료 Wi-Fi를 갖춘 Millenium Hotel은 알마티에 위치한 숙박 시설로 지벡 졸리(Zhibek Zholy)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구내에 바와 레스토랑 및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호텔의 각 객실은 에어컨과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SeongEun
대한민국
우선 위치가 좋고 가격이 합리적입니다! 직원도 친절했고 항상 카운터에 상주하고 있었기 때문에 언제든 필요할 때 찾아갈 수 있었어요. 객실은 특히 화장실이 깨끗하고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