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벨 호텔 제주는 제주도 북쪽 해안에 자리해 있으며, 이호테우 해변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2014년에 신축된 세련된 호텔은 전역의 무료 Wi-Fi 서비스와 구내 주차장 시설을 제공합니다. 그라벨 호텔 제주는 목재 가구와 요이불 세트가 구비된 한실과 서양식 객실을 모두 보유하고 있습니다.
풍경이 아름다운 애월 해안 도로에 위치한 제주 리치호텔은 전용 발코니와 바다 전망을 자랑하는 현대적인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 구역에 무료 WiFi를 완비하고 있으며, 구내 전용 주차장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별도의 거실 및 수면 공간이 있습니다.
유니 호텔 제주는 경치 좋은 애월 해안도로에 위치한 부티크 호텔로 바다 전망을 자랑합니다. 이 현대적인 호텔은 구내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으며, 모든 지역에서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목재 바닥과 따스한 톤의 벽으로 마감된 모든 객실은 에어컨,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을 갖추고 있습니다.
제주에 자리한 더 스테이 센츄리 호텔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신라면세점에서 8.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국립제주박물관에서 15km, 제주항 국제여객터미널에서 15km, 오설록 티 뮤지엄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제주에 자리한 다인 오세아노 호텔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피트니스 센터,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신라면세점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키즈 클럽,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온수 욕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