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에 자리한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세종에서는 피트니스 센터,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세종호수공원에서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도시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세종에 자리한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호텔세종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레스토랑,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세종호수공원에서 1.7km, Yeongpyeongsa Temple에서 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호텔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세종 내에 위치한 감성하우스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Geumgang Natural Recreation Forest에서 3.3km, Archaeological Site in Seokjang-ri, Gongju에서 4.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갑천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레스토랑과 24시간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무료 Wi-Fi를 제공하는 롯데시티호텔 대전은 엑스포 과학공원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세련된 디자인의 객실은 평면 TV, 안전 금고, 냉장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마다 전기 주전자도 제공됩니다. 전용 욕실에는 목욕 가운과 욕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디엠프레스 호텔은 대전 지하철 1호선 월평역에서 도보로 단 3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24시간 리셉션과 무료 주차장을 운영 중이며,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목재 마루로 마감된 객실에는 소파와 벽걸이형 평면 TV가 구비된 휴식 공간이 있으며, 방음 시설 등 각종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욕실에는 목욕 가운,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