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는 라마다 호텔 & 스위트 평창 바이 윈덤은 자연에서 여가를 즐기고 스키를 타기에 편리한 입지를 자랑합니다. 숙소에서 Wi-Fi와 주차장을 모두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전망이 보이는 테라스와 평면 TV를 갖추고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간이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평창 더 화이트 호텔은 평창에 위치해 있습니다. 호텔에서 단 1.3km 거리에 있는 휘닉스평창스노우파크와 블루캐니언의 스키장과 워터파크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Wi-Fi와 무료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 휴식 공간, 평면 케이블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테라스가 딸려 있습니다.
평창에 자리한 르꼼떼블루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평창 올림픽 플라자에서 3.6km, 대관령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알펜시아 바이애슬론 센터에서 5.9km, 알펜시아 크로스컨트리 센터에서 6km, 알펜시아 스키점프 센터에서 6.2km 거리에 있습니다.
평창에 자리한 휘닉스 호텔 평창에서는 피트니스 센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평창 올림픽 플라자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호텔에는 ATM(현금 지급기), 비즈니스 센터,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휘닉스CC에서 1.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평창 내 대관령면 구역의 편리한 위치에 자리한 평창 호텔 더 마루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평창 올림픽 플라자에서 13분 거리, 횡계시외버스공용정류장에서 600m, 알펜시아 바이애슬론 센터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4성급 호텔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평창 3성급 호텔과 4성급 호텔의 1박 요금은 각각 ₩100,134, ₩231,498입니다. 보다 럭셔리한 숙박 경험을 원할 경우 1박당 ₩236,263의 요금(Booking.com 요금 기준)으로 평창 5성급 호텔에서 머무실 수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이번 주말 평창 3성급 호텔과 4성급 호텔의 1박 요금은 각각 ₩397,000, ₩302,690입니다. 보다 럭셔리한 숙박 경험을 원할 경우 이번 주말 1박당 ₩284,047의 요금(Booking.com 요금 기준)으로 평창 5성급 호텔에서 머무실 수 있습니다.
숙소가 깨끗하고 넓고 주변이 산이라 공기가 좋았어요. 침대 간격도 넓찍하니 넓어서 좋습니다, 화장실이 샤워실과 분리되어잇어서 좋은데 유리인점은 쪼금.. 아쉬웟어요^^;(가족과 가면 좋지만?!) 호텔 전체를 둘러보지 않았지만 공간이 넓고 조용해서 쉬러오기에 정말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