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에 자리한 굿스테이 안동파크호텔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안동 민속박물관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Bongjeongsa에서 약 16km, 하회동 탈박물관에서 24km, Byeongsanseowon Confucian Academy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AIJA
대한민국
생각보다 넓고 쾌적했어요. 적당한 온도도 좋았고요
친절하셨어요. 로비에 비치된 아메리카노 맛있어요.
고려 호텔은 안동역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편리하게 위치해 있으며, 실내 욕실이 구비된 현대적인 객실, 무료 Wi-Fi, 무료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이 호텔은 안동문화관광단지에서 도보로 9분 거리에 있습니다.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재된 안동하회마을은 자동차로 40분, 대구국제공항은 자동차로 90분 거리에 있습니다.
Hyunmee
대한민국
방도 넓고 욕실도 넓어서 쾌적했어요. 욕조가 있어 버블입욕도 가능해요. 주변에 식당도 많고 하회마을과 멀지도 않아 숙소를 안동시에 잡았어요.
안동에 자리한 Andong Poong-gyung HOSTEL n LIBRAR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Andong Icheondong Seokbulsang에서 7.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한국식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뿐 아니라 바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안동에 자리한 안동 호스텔 1호점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Andong Icheondong Seokbulsang에서 7.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안동 민속박물관에서 약 10km, Bongjeongsa에서 11km, 하회동 탈박물관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sinsook
대한민국
조식은 없었던것으로 기억하는데요.
세탁기가 있어서 여행하는데 땀으로 젖었던 옷을 세탁할수있어서 좋았어요.
안동 내에 위치한 하회 충효당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안동 하회마을에서 4분 거리, 하회동 탈박물관에서 1.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냉장고 및 주전자도 제공됩니다. 대구국제공항은 102km 거리에 있습니다.
Mavis K
대한민국
호스트분이 너무 친절하시고 따뜻한 차랑 웰컴드링크를 제공해주셨어요~. 조식 너무나 정갈하고 맛있습니다. 보물로 지정된 장소에서 숙박할 수 있어서 영광입니다.
볼것많은 안동은 여러번 방문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병산서원과 봉정사가 젤~마음에 듭니다~^^
볼것많은 안동은 여러번 방문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병산서원과 봉정사가 젤~마음에 듭니다~^^
KANG
6.0
6.0
월령교,하회마을만 갔는데
월령교 사진 찍으러 가기 좋고 야경도 굳
안동 하회마을은...
월령교,하회마을만 갔는데
월령교 사진 찍으러 가기 좋고 야경도 굳
안동 하회마을은... 말을 아끼겠습니다...
충남독수리
10
10
이번 안동여행은 무더웠지만 매우 좋은 추억으로 남았어요
이번 안동여행은 무더웠지만 매우 좋은 추억으로 남았어요
그냥 안동하면 하회마을만 생각하는데 이번엔 딸아이 추천으로 구석구석 색다른 구경을 잘했답니다~^^마비정 벽화마을,만휴정 꼭 가보셔요~참고로 만휴정은 (미스터션쌰인 )촬영지로 유명해짐.
구 시장에서 안동찜닭과 영탁막걸리도 맛있게 먹었구요
사진도 많이 찍고 추억을 만들고 왔어요~~
익
익명
대한민국
6.0
6.0
가족 단위로 차를 타고 여행한다면 괜찮지만 차 없이 여행하기는 힘든 곳입니다 무엇보다 볼 곳이 유네스코 문화...
가족 단위로 차를 타고 여행한다면 괜찮지만 차 없이 여행하기는 힘든 곳입니다 무엇보다 볼 곳이 유네스코 문화 유산이라서 정말 선선하게 바람 쐬러 힐링 하러 가시는 거나 풍경 구경하실 거 아니라면 다른 곳 가는 곳을 추천 드릴게요 고등어 맛있습니다 고양이도 귀여웠어요
여
여행가고싶어요
대한민국
8.0
8.0
서울 사람에게는 볼 것 많은 역사도시 코로나 사태로 한가한 관광지를 접했음 이런 휴식
서울 사람에게는 볼 것 많은 역사도시 코로나 사태로 한가한 관광지를 접했음 이런 휴식
차가 없는 사람들은 버스 시간을 잘 챙겨 계획해야 함
소도시 여행을 하고 싶어서 여행지를 안동으로 정하고 기왕이면 한옥숙소를 머물고 싶었다.
그러나 대부분의 한옥 숙소는 가격이 너무 비싸서 새로 오픈한 킴스하우스를 예약하였다.
결론적으로 잘한 선택이였다.
사장님은 친절하시고 한옥 숙소도 예쁘고 침대 쿠션도 좋았다.
무엇보다 독채 숙소이여서 다른 사람 눈치를 보지않고 편안하게 힐링할 수 있어서 즐거운 여행을 할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