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바사 튜더 크릭(Tudor Creek)을 따라 자리한 Creekside Hotel은 폭포, 분수대 및 연못이 있는 정원,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강과 인도양의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넓은 객실과 스위트룸은 샤워 시설과 헤어드라이어가 마련된 실내 욕실, 에어컨, 위성 TV 및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몸바사에 자리한 Cingaki Hot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SGR 몸바사 테르미누스에서 9.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몸바사 기차역에서 9.4km, 몸바사 우후루 가든에서 10km, 부르하니 정원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룸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몸바사에 자리한 Sheratton Regency Hotel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몸바사 기차역에서 6분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일광욕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셔틀, 공용 주방,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몸바사에 자리한 Regency Park Hotel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공용 라운지,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몸바사 우후루 가든에서 5분 거리, 엄니 기념물에서 400m 거리에 있습니다.
몸바사에 자리한 Coastgate Hotel에서는 전용 발코니가 마련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SGR 몸바사 테르미누스에서 약 5.1km, 라바이 박물관에서 13km, 몸바사 기차역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공항 교통편,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