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로에 자리한 下呂スプリングスホテル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Gero Station에서 1.8km, 다카야마역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2성급 호텔에서는 에어컨, 전용 욕실,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게로에 자리한 Fukiya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Gero Station에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2성급 호텔에는 수하물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이 항알레르기 호텔에는 무료 Wi-Fi, 온천탕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게로에 자리한 Gero Onsen Fugaku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Gero Station에서 9분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료칸에는 컨시어지 서비스, 무료 셔틀 서비스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이 료칸에는 온천탕, 수하물 보관소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게로에 자리한 Ooedo Onsen Monogatari Premium Gero Shinkan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Gero Station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료칸의 각 객실은 산 전망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사우나, 온천탕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YOUNG JU
대한민국
임박해서 선택의 여지없이 숙박했는데 기대이상으로 깔끔하고 규모가 큰 호텔이었습니다 라운지에 무료 알콜 음료 서비스도 좋고 룸에서 보는 경치가 너무 멋집니다 식사는 부페식인데 깔끔하고 먹을 게 많았어요 가성비 너무 좋아요
게로에 자리한 Kisoya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공용 라운지,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Gero Station에서 9분 거리, 다카야마역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2성급 료칸에는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Chenmaru
대한민국
방으로 식사를 가져다 주셔서 혼자 여행인 저에게 아주 편안한 식사가 되었습니다. 온천수질이 괜찮았습니다.
JR 게로 기차역(JR Gero Train Station)에서 차로 3분 거리에 있는 Izumi-so는 일본 스타일의 객실, 실내 및 야외 천연 온천 욕조 및 일식 요리를 제공합니다. 호텔에는 기념품점, 음료 자판기와 무료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으며, 무료 픽업은 역에서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Sinjeung
대한민국
기차 지연으로 늦게 도착할 것 같아 미리 연락드렸는데, 미리 기차역에서 대기하고 계셨던 사장님 뿐만 아니라 여사장님도 걱정하시며 기차역으로 와서 죄송한 마음이 좀 있었네요.
석식, 조식 매우 맛있었고 아담한 욕탕과 노천탕은 너무 좋았고 직원분들 매우 친절하셨어요.
게로에 자리한 Gerobal Hostel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공용 라운지,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Gero Station에서 6분 거리, 다카야마역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1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게로에 자리한 Hotel Miki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Gero Station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다카야마역에서 49km, Fuji Folk Museum에서 50km, Zenshoji History and Folklore Museum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Hot-spring public baths with panoramic views await guests of Sasara Ryokan, just an 8-minute walk from JR Gero Train Station. Traditional multi-course meals are served in the Japanese tatami rooms.
하루 정도 머물면서 지내는 곳으로 적당한 듯 합니다. 아마 이틀이었으면 좀 심심했을 뻔했어요~~ 부지런히 돌아다니시면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Chenmaru
대한민국
10
10
게로푸딩이 넘 맛있었어요. 대기줄이 좀 길지만, 다양한 맛이 있어 골라먹기 좋은거 같아요.
게로푸딩이 넘 맛있었어요. 대기줄이 좀 길지만, 다양한 맛이 있어 골라먹기 좋은거 같아요. 게로역에서 걸어나올때 건너는 강도 좋았어요~ 노천족용탕이 있었는데 9월 중순... 좀 더워서 못해본게 아쉽네요!
MIYOUNG
대한민국
10
10
너무 좋은 곳. 좀 더 여유있게 지내고 오고 싶었다.
너무 좋은 곳. 좀 더 여유있게 지내고 오고 싶었다. 만약 관광지위주의 여행을 좋아한다면 2박이면 충분할지도 모르겠다. 하지만 그 동네가 너무 좋았던 나는 좀 더 구석구석 다니며 동네를 마음에 담고 싶었기에 짧게 잡은 일정이 아쉬웠다. 수요일에 많은 가게들이 닫는다. 구경을 다닐땐 가능하면 수요일은 피하는게 좋을것이다.
게로역에서 도보로 5분 이내로 갈 수 있을 정도로 가깝고, 숙소 셔틀버스도 마련되어 있어서 오고 가기 편했습니다.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시고 잘 대해주셨습니다. 특히 좋았던 것은 온천인데, 크게 3개의 온천이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게 즐길 수 있고 특히 노천탕이 아주 좋았습니다. 가격적으로도 다른 게로온천 숙소에 비해 합리적입니다.
매우 정갈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숙소.
정통 일본식 료칸 서비스인 화려한 식사(수준급의 가이세키)와 편안한 잠자리 준비(요와 이불 셋팅)를 경험해볼 수 있습니다.
탕의 크기가 크진 않지만 잘 관리되고 있으며, 게로 온천의 온천수 자체가 훌륭해서 피부가 좋아지는 걸 느끼고 왔습니다.
직원들의 친절은 두말할 나위 없이 완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