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지마에 자리한 Uwajima Regent Hotel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Taga Shrine에서 17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Nanrakuen Family Park에서 약 17km, Haitaka Shrine에서 27km, Mishima Shrine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우와지마에 자리한 JR Hotel Clement Uwajim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Taga Shrine에서 1km 내, Nanrakuen Family Park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우와지마에 자리한 すなだの家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Nanrakuen Family Park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Taga Shrine에서 약 15km, Kanjizaiji Temple에서 27km, Haitaka Shrine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우와지마에 자리한 Dear Uうわじまゲストハウス&カフェ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Taga Shrine에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Nanrakuen Family Park에서 18km, Haitaka Shrine에서 28km, Mishima Shrine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MINJIN
대한민국
역에서 가까워서 일단 매우 좋았고 숙소 상태도 청결하고 좋았습니다!
그냥 일본 집이라 도라에몽 집에 있는 거 같았어요..
호스트분도 매우 친절하고 영어도 유창하셔서 소통 문제 전혀 없습니다!
우와지마에 자리한 千代丸コンテナハウス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Taga Shrine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Nanrakuen Family Park에서 약 32km, Garyu Sanso Villa에서 35km, Ozu Castle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Situated just a 5-minute walk from JR Uwajima Station, Uwajima Oriental Hotel offers simple accommodation with a 24-hour convenience store and free in-room Wi-Fi.
kim
대한민국
후기가 별로 없어 고민하다가 선택을 했는데, 너무 좋은 숙소였습니다. 객실도 넓고 화장실도 넓었고, 직원들도 매우 친절했습니다. 3시쯤 숙소 도착하니, 주차장도 타워주차장이 아닌 지상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Bath salt 서비스도 마음에 들었는데, 히노끼향으로 목욕하니 피로가 더 풀리는 듯 했습니다.
커피도 무료이고 어메니티도 잘 갖춰져 있었습니다.
특히나 마음에 든 것은 위치인데, 주변 관광지도 가깝고, 무엇보다 주변에 맛집들이 걸어서 5분거리에 분포되어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타이메시 맛집, 이자카야 맛집 등 너무 맛있었습니다.
Matsuno-cho에 자리한 Riverside Lodg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Taga Shrine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이탈리아식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뿐 아니라 스낵 바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Izume에 자리한 ゲストハウス 西村サイクル(24C)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Taga Shrine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Mishima Shrine에서 26km, Nanrakuen Family Park에서 31km, Garyu Sanso Villa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juhun
대한민국
숙소에서만 하루 더 묵고 싶을 정도로 최고의 호텔이였습니다. 원래 리뷰를 안쓰는 편이지만 서비스와 객실이 너무 좋아 코멘트를 남깁니다~:)
1.모든것이 다 갖추어진 숙소, 요리도구와 적절한 소스와 조미료가 갖추어져 아침 저녁 요리를 할 수 있었고요. 목욕탕은 깔끔하고 최신식이라 물의 온도조절등을 할 수 있어 너무 힐링되는 하루였습니다. 또 스피커와 게임기가 있어 머무는 동안 재미있게 보낼 수 있었습니다
2.깨끗한 호텔, 지어진지 얼마 안되어서 인지 모든 곳이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화장실과 욕탕이 분리형이며 모든 곳에 먼지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공기청정기도 있고 이불도 좋은 냄새와 함께 깨끗해서 쾌적하게 하루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저는 외국인이라 다시 머무는 일은 없겠지만, 내국인들은 단체로 여행와서 머물기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스피커로 노래도 켜놓고 뒷마당과 부엌에서 요리도 하면서 보내기 좋은 숙소입니다:)
Nomura 내에 위치한 entohouse BAR&GUESTHOU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Mishima Shrine에서 18분 거리, Garyu Sanso Villa에서 26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정원, 바 등을 제공합니다. 일부 객실은 냉장고, 전자레인지, 쿡탑 등이 마련된 주방도 보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