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방향 차탄에 자리한 4성급 숙소인 Vessel Hotel Campana Okinaw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선셋 비치에서 약 2분 거리, 아라하 비치에서 1.6km, 나카구스쿠성에서 8.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사우나, 스파 센터, 레스토랑, 무료 Wi-Fi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HyunJung
대한민국
조식이 맛있었습니다. 조식에는 유명한 아이스크림 브랜드가 있고, 5가지 이상의 맛이 깔려있어
우리는 밖에서 그 아이스크림을 사먹을 필요가 없었습니다.
침대도 아늑하고 방과 화장실이 아주커서 아이랑 함께 하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리셉션에서는 아이를위해 책을 빌려주기도하고 모래놀이장난감. 그리고 각종 웰컴티, 아이스크림을 제공합니다.
한국에서 많은 5성급을 다녀봤지만 해당 호텔만큼 아이를 위한 대여품을 많이 구비한 호텔은
보지못했습니다. 정말 대단한 경험이었고, 다음에도 또 가고싶어요.
위치도 환상적이어서 북쪽,남쪽 어디를 가도 멀지 않았습니다.
차탄에 자리한 Lequ Okinawa Chatan Spa & Resort에서는 피트니스 센터,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선셋 비치에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아라하 비치에서 약 1.8km, 나카구스쿠성에서 8.7km, 자키미 구수쿠 성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HEEYOUNG
대한민국
직원이 굉장히 친절했습니다. Ryuku남자직원 강추! 이 분한테 체크인 받으면, 서비스로 이것저것 챙겨줘요. 저는 무료 드링크 3장이랑, 휴족시간 받았어요. 이 분이 아기자기하게 사람 챙겨줘요! ㅎ 11.11일에 숙박했는데 빼빼로데이라고, 빼빼로 줬습니다.
그리고 숙박하면 무료 드링크주는데, 퀄리티가 정말 좋습니다. 8층에 수영장 안에 바가 있는데, 여기 음식이 진짜 맛있어요. 무료 드링크도 여기에서 줍니다. 딸기우유도 딸기 진짜로 갈아서 만들어줍니다.
위치도 아메리칸빌리지 바로 앞이고(로숀 편의점 가로지르면 돼요) 신식이라 호텔 깔끔하고, 온천도 있습니당! ㅎ 그리고 조식 강추. 진짜 완전 맛있어요.
차탄에 자리한 La'gent Hotel Okinawa Chatan Hotel and Hoste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선셋 비치에서 12분 거리, 아라하 비치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호텔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TAEWOONG
대한민국
제일 좋은점 1박에 3만5천원인데 서비스는 거의 두배인점이 좋았습니다.
월컴 아이스크림에 한국인직원 2분 계셔서 소통도 빨랐고 제가 도미토리 묶었는데 잠옷도 주시고 방은 항상 시원하게 만들어놔서 최고였습니다
치약칫솔 면도기 면봉 헤어드라이기 샴푸 린스 등등 어메니티 없는게 없었고, 제가 변압기를 안가져왔었는데 이것 또한 빌려주셨습니다
또한 나하공항에서 공항버스가 호텔바로앞에 정차하고 갈때도 호텔바로앞 정류장에서 나하공항 한번에 갈수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나홀로 여행이나 숙소를 저렴하게 묵고싶으신분들은 추천드립니다 가성비 미쳤습니다
오키나와에서 가장 인기 있는 지역 중 1곳에 있는 Beachside Condominium Monpa는 편안한 분위기로 꾸며진 객실을 자랑합니다. 모든 객실은 전용 발코니를 갖추고 있으며, 일부 객실은 에메랄드 빛의 녹색 바다가 지닌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합니다. 숙소 전역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해 보십시오.
수진
대한민국
위치가 너무 좋았습니다. 아메리칸빌리지와 도로 하나 차이라 조용하고, 접근성이 아주 좋았어요 !
방도 넓고, 발코니도 넓고, 모든 시설이 깔끔했습니다.
차탄에 자리한 サンセットビーチホテル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선셋 비치에서 1분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아라하 비치에서 16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HAEIN
대한민국
위치는 아주아주 베스트!
일본 호텔치고는 넓은편이라 28인치 캐리어 3개 펼쳐놓아도 충분함. 그리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심. 1층 오키나와 이자카야 맛있음(숙박자 해피 1시간! 굿굿!! 오리온 생맥주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