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kara 내에 위치한 【MEMS】1人から貸切OK!駐車場1台付き!那覇空港から車で13分!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세나가 웨스트 비치에서 2.8km, 세나가 비치에서 2.8km, 옥릉에서 8.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는 세나가 해중도로 해변에서 1.9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세련된 Hyatt Regency Naha는 넓은 객실과 4개의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으며, 숙소 전 구역에서 이용 가능한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숙소는 활기 넘치는 국제 거리(Kokusai Dori)에서 도보로 단 3분 거리에 있으며, 계절 한시적으로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24시간 운영되는 작은 상점 및 바가 갖춰져 있습니다.
Soohyeon
대한민국
일단 제일 좋았던 건 조식이에요. 매일 메뉴가 조금 바뀌는데 다 맛있고 신선하고 다양했습니다. 밤에 숙소에 돌아올 때 다음날 맛난 조식을 먹을 수 있겠다 상상하면서 행복했어요. 숙소 어메너티도 세심했어요. 특히 목욕 소금은 최고! 잠옷도 있어서 같이 간 친구들과 다같이 잠옷 입고 기념 사진 찍었어요. 그리고 매일 택시를 탔는데 프론트에서 택시 불러주시고 목적지까지 기사님께 말씀해 주셔서 배려받는 기분이었어요.
오키나와 지역의 나하에 위치한 Hotel Aqua Citta Naha는 미에바시역(Miebashi Station)에서 도보로 7분, 나하 공항(Naha Airport)에서 차로 15분, 도마리 항(Tomari Port)에서 도보로 30초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은 전 구역 무료 Wi-Fi와 전용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JAEEUN
프랑스
가격대비 완전 훌륭함. 수영장 있고 무료인 점이 대박인데 사실 수영장 시설 없었어도 이 가격 이 시설이면 굉장하다고 생각함.. 잠옷 주는 점 정말 좋았고 위치도 주변에 맛있는 식당 귀여운 카페 많고.. 역에서 그리 멀지도 않고 국제거리까지 아주 가까운 편은 아니지만 다닐만 하고 좋았어요. 체력 괜찮으면 그냥 만족스러울 듯. 조식은 기대하고 먹었는데 엄청 맛있는진 모르겠지만 그래도 만족스러웠음. 같이 간 친구가 먼지 알러지라 아무리 깨끗하게 관리해도 카펫 특성상 먼지가 많았던지 고생함.. 먼지알러지나 비염 있으면 피하는 게 좋을듯!(웬만한 호텔이 다 카펫 사용할 거 같지만..) 아무튼 전반적으로 아주 만족함 싸게 다녀와서 정말 좋았음. 수영장은 조식먹고 10시부터 가니 사람 적고 좋았음 아주 큰 규모는 아님 자쿠지도 따뜻해서 굿~
나하 중심부 내 매력적인 장소에 자리한 Hotel Lantana Naha Matsuyama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 전용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나미노우에 비치에서 13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Located right on Kokusai Street within a 2-minute walk from Makishi Monorail Station, Hotel Ocean offers both Western style rooms with beds and Japanese style tatami (woven-straw flooring) rooms.
C
대한민국
리뷰들에 있는 바와같이 아이들을 위한 호텔 인거 같습니다.
맛있는 스낵 거리가 많고 놀 수 있는 공간들이 있습니다.
방들도 생각 보다 넓고 빌려서 사용할 수 있는 것들이 상당히 많아서 인상적 이었습니다.
조식을 먹으려 12층에 식당으로 갔는데 국제거리 및 도시 뷰가 너무 좋았습니다.
오키나와 가정식(?) 음식들 종류도 많고 아기들을 위한 이유식 들도 준비가 되어있어 맛있게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