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라카와에 자리한 CURIO Shirakawago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히다 민속촌에서 46km, 다카야마역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5성급 호텔에서는 에어컨, 전용 욕실,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YUJIN
영국
가성비 갑이고 깔끔했어요.
무엇보다 방자체가 넓어서 좋았어요.
생각보다 합장촌에서 그렇게 떨어져있진 않았어요. 저희는 차로 다녀와서 상관없었는데 혹시 도보로 가시면 좀 힘들수도 있어요.
시라카와에 자리한 Onyado Yuinosho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히다 민속촌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다카야마역에서 약 46km, 시라카와고에서 1km 내, Fuji Folk Museum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Kim
대한민국
위치 : 시라카와고의 주요 관광지인 합장촌에서는 거리가 멀어요. 하지만 숙소 체크인/아웃 시간에 맞춰 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있어서 아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셔틀버스를 타면 5분도 걸리지 않아 아주 좋았어요,
시설과 서비스 : 시설은 전반적으로 대만족이에요! 시스템이 잘 짜여있어서 편리하고, 그만큼 따라야 하는 정책이 많은 느낌이기도 하지만 정말 편리하고 깨끗하게 모든 것이 다 갖춰져있어요. 시간대별로 제공되는 간식-고헤이모찌나 요구르트, 그리고 아이스크림도 그렇고, 유카타도 디자인별로 골라 입어볼 수 있고요. 라운지웨어가 제공되어 숙소안에서 정말 편하게 돌아다닐 수 있었어요. 게다 양말을 신고다녀야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슬리퍼보다 훨씬 편했어요. 방의 컨디션은 깨끗함은 물론이고, 예쁜 다기와 커피잔이 준비되어있어 행복하게 이용했어요. 세면대도 예쁜 도자기 그릇처럼 되어있어 예뻤고요. 무엇보다 온천시설이 아주 좋아요. 인테리어도 잘 되어있고 편의에 따라 다양한 탕을 경험해볼 수 있어 좋았어요. 개인 온천은 공용으로 기다리는 식으로 되어있는데, 새벽에 이용했고 노천이라서 바깥 뷰를 보며 혼자 휴식할 수 있어 정말 행복했어요.
식사 : 석식과 조식 모두 이용했는데, 매우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정말 고급스러운 코스요리를 먹는 듯한 느낌이었고, 식사를 대접해주신 직원 분들도 아주 친절했어요. 특히 그 중에 한국어를 잘 하시는 분이 계셔서 한국어로 음식 설명을 해주셔서 덕분에 어떤 재료이고 어떻게 먹을 수 있는지 알 수 있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시라카와고(Shirakawago)에서 600m 떨어진 Shirakawa Guest House Kei는 무료 Wi-Fi를 갖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주방, 공용 욕실이 제공되며, 공용 주방과 수하물 보관소도 이용 가능합니다. 해당 게스트 하우스의 모든 객실은 커피 머신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자레인지도 제공됩니다.
In_vis_ible
대한민국
저렴한 가격에 직원 분이 정말 친절합니다.
숙소도 그렇고 숙소로 오는 길도 그렇고 시골 정취가 물씬 느껴집니다.
다른 게스트하우스보다 조용한 편이어서 좋아요.
다른 게스트들도 매너가 좋은 편이었고요.
시라카와에 자리한 天然温泉白川郷の湯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히다 민속촌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다카야마역에서 48km, 시라카와고에서 18분 거리, Fuji Folk Museum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금연실 료칸에는 무료 Wi-Fi, 사우나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