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 내 매력적인 장소에 자리한 APA Hotel Kyoto Ekihigashi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 테라스,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마사지 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환전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HANBIT
대한민국
교토역과 엄청 가깝고, 교토타워도 엄청 가까워요
근처에 세븐일레븐, 로손 편의점이 있고,
가격대비 방이 엄청 넓고
내부 온천탕으로 여행의 피로를 풀면서 하루를 마무리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2015년 3월에 개장한 Sakura Terrace The Gallery는 JR 교토 역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편리하게 위치하고 있습니다. 구내 카페에서 하우스 로스팅 커피와 각종 차를 즐기실 수 있어요. 무료 Wi-Fi를 이용하거나 공중목욕탕과 사우나에서 피로를 푸셔도 좋습니다.
교토역 바로 건너편에 자리한 Hotel New Hankyu에는 5곳의 레스토랑이 있으며, 투어 데스크 및 24시간 프론트 데스크가 갖춰져 있습니다. 호텔 전역에서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호텔 바로 앞에 교토 버스 터미널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신칸센 및 지하철 플랫폼까지는 도보로 약 5분이 소요됩니다.
교토 중심부 내 매력적인 장소에 자리한 Hotel Vischio Kyoto by GRANVIA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 피트니스 센터, 무료 Wi-Fi,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미나미 구 구역의 최상의 위치에 자리한 이 호텔에서는 사우나뿐 아니라 레스토랑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교토 내 편리한 곳에 자리한 Henn na Hotel Kyoto Hachijoguchi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레스토랑, 무료 Wi-Fi, 바. 해당 4성급 호텔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