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에 있는 Daiwa Roynet Hotel Nishi-Shinjuku는 공용 라운지가 있는 4성급 숙소입니다. 신주쿠에 편리하게 위치한 이 숙소에서 신주쿠 교엔은 2.1km, 메이지 신궁은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서 메이지진구구장과 NHK 스튜디오 파크까지의 거리는 각각 3.3km입니다. 호텔의 숙박옵션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도쿄 중심부 내 이상적인 곳에 자리한 sequence MIYASHITA PARK - Shibuya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 레스토랑,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해당 4성급 호텔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시닥스 컬처홀에서 3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Lee
대한민국
너무 깨끗했고 방음도 잘 되서 너무 좋았습니다. 2인룸 2개로 파크뷰로 자고 2박은 트리플룸에 도시뷰라 속상했는데 너무 바라던 파크뷰로 배정받아 행복한 2박이었습니다! 룸 바꿀때, 체크인 시에도 직원분들 모두 너무 친절하셨고 한국어가 가능하신 분도 계셔서 좋았어요!! 수건요청도 데스크에서 직접 부탁드렸는데 물까지 센스있게 챙겨주셔서 너무 기분 좋았습니다! 역 출입구와도 가깝고 미야시타파크가 4일내내 보이고 야경까지 구경할 수 있어서 너무너무 만족했습니다! 조식도 너무 맛있고(특히 감자샐러드가 너무 맛있고 샐러드를 만들어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룸에서 보는 뷰도 너무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