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chijōji 내에 위치한 Luna Heights Miyak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Gessoji Temple에서 6분 거리, Kichijōji Art Museum에서 500m, Parco Kichijoji Shopping Centre에서 8분 거리에 있습니다.
도쿄에 있는 Daiwa Roynet Hotel Nishi-Shinjuku는 공용 라운지가 있는 4성급 숙소입니다. 신주쿠에 편리하게 위치한 이 숙소에서 신주쿠 교엔은 2.1km, 메이지 신궁은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서 메이지진구구장과 NHK 스튜디오 파크까지의 거리는 각각 3.3km입니다. 호텔의 숙박옵션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Jibeom
대한민국
청결. 어메니티. 조용한 근처. 조식 팬케잌. 화장실과 욕실 편리성. 빠른 체크아웃. 효율적인 전등관리 시스템. 암막 커튼. 냉장고 소리가 거의 안들림.
Offering free access to its indoor pool, sauna and fitness centre, Hilton Tokyo Hotel overlooks Shinjuku Central Park and the Shinjuku Skyscraper District.
Shinjuku Washington Hotel Annex는 도쿄도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현대적으로 꾸며진 객실과 숙소 내 다양한 레스토랑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Wi-Fi도 제공됩니다. JR 신주쿠역(JR Shinjuku Station)까지는 도보로 8분이 소요됩니다.
PAANGHI
대한민국
위치가 너무너무 좋습니다. 신주쿠역은 물론이고, 오에도 도초마에, 오에도 니시신주쿠 모두 가까워요. 신주쿠역은 아예 지하통로가 연결되어있어서 정말 편하게 다녀올 수 있습니다. 공항 직통 리무진버스가 있는 것도 덤이구요. 공무원들이 많은 곳이라 안전하고 밤에도 조용합니다. 그리고 호텔건물에 없는게 없어요. 로손이 지하에 있는데 물건도 꽉꽉 차있고 1층에 드러그스토어에 웬만한건 다 팔고, 1분 거리에 코코이찌방, 하나마루우동, 스키야, 마츠야 있습니다. 개별 냉난방은 안되지만 다이슨 에어팬이 있는데 엄청 강력해서 에어컨이 필요없습니다.
방의 크기와 시설은 신주쿠라는 점을 감안할 때 스위트룸 수준입니다. 다음에도 방이 남는다면 무조건 묵을 거에요.
2018년 8월에 개장한 Porthouse Shibuya는 하타가야역(Hatagaya Station)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있으며 시몬스 매트리스가 제공됩니다. Port house Shibuya에는 공용 거실 있으며, 테라스도 갖추고 있습니다. 신주쿠역까지는 기차로 4분, 시부야까지는 버스로 15분이 소요됩니다.
Dongsil
대한민국
신주쿠에서 지하철 2정거장 떨어진곳에 위치하고, 역과 가까워서 근접성이 좋았습니다. 숙소도 생각했던것보단 깔끔했고, 숙소관리자와 연락도 잘 되었어요.
도큐 덴엔토시선 요가역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Tokyu Stay Yoga는 시부야에서 기차로 12분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에는 간이 주방 등의 시설이 완비되어 있어 장기 투숙객이 편안하게 지내실 수 있습니다. 전역에서 무료 Wi-Fi도 이용 가능합니다. 숙소에서 기누타 공원 및 세타가야 박물관(Setagaya Museum)은 도보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도쿄에 자리한 Himalaya Cloud Hotel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Shosen-ji Temple에서 1분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는 Yayoi Park, Hikawa Park, Koga Masao Museum of Music 등의 관광 명소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후츄에 자리한 Business Inn Grandeur Fuchu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Nogawa Park에서 16분 거리, 아지노모토 스타디움에서 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2성급 호텔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Song-e
대한민국
호텔이 매우 깨끗합니다 흡연실이라 걱정했는데 담배냄새 전혀 나지않았습니다 다마역에서 도보로 5분도 안걸리고 근처 훼미리마트가 있는것도 매우 편했어요 그리고 전반적으로 아주 조용해서 둘이 소곤소곤 대화했어요😂 화장실과 샤워실이 분리되어있는것도 매우 좋았고 세탁기, 인덕션(프라이팬 포함),별도로 있었습니다 (사용안함, 취사가능여부 확인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