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eda 내에 위치한 yadorigi(ヤドリギ)에서 머물러보세요. 이 숙소는 오비히로역에서 22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에어컨이 제공되는 이 홀리데이 홈에는 침실 2개, 비데,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을 갖춘 욕실 1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
Toyokoro 내에 자리한 Chopstick Fridays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오비히로역에서 단 3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는 침실 2개, 거실, 냉장고, 주전자 등의 시설을 완비한 주방, 샤워 시설, 온수 욕조 등을 구비한 욕실 1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
Tokachigawa Onsen Daiichi Hotel은 온천탕을 갖추고 있으며, 호텔 전역에서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실내 욕실, 휴식 공간, 평면 TV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냉장고, 전기 주전자, 전화기, 안전 금고, 무료 세면도구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Jaehoon
대한민국
저녁식사가 아주 좋았습니다. 특히, 술을 같이 무료로 제공해서 즐거운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오비히로역에서 호텔로 이동하는 대중교통이 좀 불편했지만, 버스비를 호텔에서 대신 지불해 주는 세심한 배려가 있었습니다
오토후케에 자리한 Sanyoa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비히로역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료칸에는 바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료칸에는 온천탕, 컨시어지 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Jin-eon
대한민국
모든 것이 완벽했어요. 사실 삿포로에서 조금 먼 거리라서 일정상 갈까말까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만 그럴 필요가 없는 곳이었습니다. 휴식이 필요할 때 또 찾고 싶어요. 온천은 대욕장과 개인 히노키탕 모두 좋았고, 쉐프님을 한국으로 납치하고 싶을만큼 가이세키도 훌륭했습니다. 접객 또한 훌륭해서 모든 직원분들을 칭찬하고 싶어요. 완벽한 12월 휴식 감사했습니다.
오비히로 내에 위치한 Guest House モモ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Wi-Fi, 무료 자전거,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공용 욕실, 에어컨, 평면 TV, 냉장고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토스터 등이 구비된 간이 주방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