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니카에 자리한 Casa vacanze da Cinzia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오리오 센터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센트로 콩그레시 베르가모에서 6.7km, 레 두에 토리 쇼핑센터에서 7.1km, 베르가모 도니제티 극장에서 7.5km 거리에 있습니다.
자니카 내에 위치한 Casa di Sara - Foresteri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오리오 센터에서 4.3km, 센트로 콩그레시 베르가모에서 6.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정원,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피에라 디 베르가모에서 7.2km, 레 두에 토리 쇼핑센터에서 7.2km 거리에...
자니카에 자리한 Lalas Room의 객실에서는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센트로 콩그레시 베르가모에서 6.5km, 베르가모 도니제티 극장에서 7.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 두에 토리 쇼핑센터에서 7.4km, 피에라 디 베르가모에서 7.6km, Accademia Carrara에서 8.4km 거리에 있습니다.
자니카 내에 위치한 Poncinvs Residence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자전거, 레스토랑뿐 아니라 테라스 또는 발코니, 무료 Wi-Fi, 평면 TV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의 전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뿐 아니라 비데, 헤어드라이어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오리오 센터에서 4.1km 거리에 있는 A&G Apartment에서는 에어컨, 파티오, 무료 Wi-Fi가 마련된 객실,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