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캬비크에서 차로 30분 거리에 있는 이 친환경 호텔은 욀뷔스(Ölfus) 마을의 자연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구내에서 야외 나무 온수 욕조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아이슬란드식 승마 투어도 예약 가능합니다. Hótel Eldhestar의 모든 객실에는 고급 침대와 TV, 책상 및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MinYong
대한민국
노천탕을 이용할 수 있고 각 방에 밖과 연결된 문이 있어 별을 보기 매우 좋은 장소.
직원과 객실도 매우 깨끗하고 조식공간이 좁은 편이었으나 직원분께서 수시로 음식을 확인하고, 공간또한 붐비지 않고 충분했다.
이 호텔은 레이캬비크에서 45km 떨어진 흐베라게르디에 위치해 있는 숙박 시설로서, 야외 수영장, 온수 욕조, 사우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무료 전용 주차장과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흐베라게르디 지열 공원은 600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 외르크의 객실에는 냉장고, 업무용 책상, 위성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Found by bubbling geothermal springs in Hveragerdi, this hotel offers an outdoor pool and 2 hot tubs and sauna. All rooms include bathrobes, slippers and a 32-inch flat-screen TV. Wi-Fi is free.
크베라게르디에 위치한 이 모던한 취사 가능 아파트는 레이캬비크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아파트마다 무료 Wi-Fi, 시설이 완비된 주방이 마련되어 있으며 잘 꾸며진 공용 정원 테라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Varmi Guesthouse Apartments & rooms의 모든 1베드룸 아파트는 소파 베드와 TV가 있는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Nuri
대한민국
골든서클 돌려고 선택한 숙소였는데 정말 좋았습니다. 주인분의 집이 바로 옆이라 체크인도 신속하게 진행되었고 집안 구석구석 안내해주셨어요. 지하에 주방 공간이 엄청 크게 있어서 놀랐네요! 캡슐머신도 있고 오븐 식기세척기가 있어서 편하게 요리하고 먹었습니다. 그리고 야외자쿠지가 있는데 지내는 동안 한번 사용했는데 정말 피로가 풀리가 좋았습니다. 숙소 인테리어나 크기도 좋았고 욕실도 훌륭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