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iki 내에 위치한 PAS Residenc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나도 항구에서 14km, 로콘 산에서 3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정원,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반 힌 키옹 사원에서 13km 거리에 있으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을 제공합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위성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마나도의 비즈니스 지구에 위치한 Four Points by Sheraton Manado는 전역에서 무료 Wi-Fi를 제공하며,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016년부터 운영되어 온 호텔은 마나도 타운 광장(Manado Town Square) 옆에 자리해 있으며, 바후 몰(Bahu Mall)에서 1km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마나도에 자리한 Aston Manado Hotel에서는 피트니스 센터,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메가마스 비치에서 14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로콘 산에서 26km, 수카르노 다리에서 12분 거리, 축복하는 그리스도에서 7.2km 거리에 있습니다.
마나도에 자리한 Manado Quality Hote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메가마스 비치에서 약 1.7km, 마나도 항구에서 3.9km, 로콘 산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공항 교통편, 룸서비스,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Set 2.3 km from Manado Harbor in Manado, Genio Hotel Manado welcomes guests with a restaurant and bar. Free WiFi is featured throughout the property and free private parking is available on site.
마나도에 자리한 JLE'S Hotel에서는 바다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메가마스 비치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2성급 호텔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에는 노래방, 룸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Set in Manado, 3.1 km from Manado Harbor, S Loft Manado offers accommodation with a shared lounge.
마나도에 자리한 Avon's Residenc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메가마스 비치에서 8분 거리, 마나도 항구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라운지,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도시 전망을 갖춘 파티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마나도에 자리한 Super OYO 1838 COZY Home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나도 항구에서 3.5km, 로콘 산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2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마나도에 위치한 Ibis Manado City Center Boulevard는 마나도 항구(Manado Harbor)에서 2.5km, 삼 라투랑이 국제공항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운영하며, 투숙객을 위한 구내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호텔의 모든 객실은 에어컨과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