롬복에 자리한 OYO 91210 Hotel J3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테테바투 원숭이숲에서 37km, 제룩 마니스 폭포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2성급 호텔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호텔에서 20km 거리에 있는 베낭 스토켈 폭포, 25km 거리에 있는 나르마다 사원 등을 방문해보세요.
프라야 내에 위치한 Goa Walet Cottag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산 전망을 자랑하며, 레스토랑, 공용 주방, 바, 정원, 1년 내내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의 전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 슬리퍼뿐 아니라 비데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Kotaraja 내에 위치한 Muni's Terrace Bungalow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테테바투 원숭이숲에서 19km, 제룩 마니스 폭포에서 1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정원,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프라야에 자리한 Pondok Elen Mandalika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테테바투 원숭이숲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Narmada Park에서 20km, 제룩 마니스 폭포에서 32km, 나르마다 사원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프라야 내에 위치한 Bujak Permai Villa Matahari Lombok NTB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테테바투 원숭이숲에서 31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테라스, 에어컨, 평면 TV,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