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들에 자리한 The Ship In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켈마쉬 홀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포더링헤이 성에서 7.7km 거리에 있습니다. 롱쏘프 타워에서 21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Said to be haunted by the ghost of Mary Queen of Scots, this Elizabethan hotel has historic features and an on-site restaurant. The Talbot offers en suite bedrooms, WiFi access and free parking.
온들 내에 위치한 A quiet gem just outside Oundl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포더링헤이 성에서 10km, 롱쏘프 타워에서 23km, 피터버러 대성당에서 25km 거리에 있으며, 파티오,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켈마쉬 홀에서 4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온들 내에 위치한 3 bedroom converted chapel in historic Oundl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켈마쉬 홀에서 43km, 포더링헤이 성에서 7.9km, 록킹엄 성에서 21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 유형의 숙소는 버글리 하우스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나싱턴에 자리한 Queen's Head In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켈마쉬 홀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포더링헤이 성에서 3.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