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uated on London's South Bank, this modern and family-friendly hotel is just a few minutes’ walk from the River Thames and London Eye.
템스강 사우스 뱅크에 위치한 Park Plaza Westminster Bridge London은 영국 국회의사당과 빅 벤 맞은편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숙소에서 런던 아이, 런던 수족관, 여러 레스토랑 및 극장이 도보로 5분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
1909년부터 운영되어 온 런던 웨스트엔드의 Strand Palace은 아델피 극장 및 보드빌 극장에서 불과 700m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칵테일과 애프터눈 티를 제공하는 2개의 바와 영국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평면 위성 TV가 제공됩니다.
The Tower Hotel, London은 템즈 강과 세인트 캐서린 부두 사이에 자리해 있으며, 타워교 옆에 있습니다. The Tower Hotel, London은 이상적인 입지 뿐만 아니라 레스토랑과 바, 피트니스 센터도 갖추고 있습니다. Wi-Fi는 전 구역에서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Page8, Page Hotels는 코벤트 가든과 트라팔가 광장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숙소에는 바/커피숍이 딸린 통합형 공용 라운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작은 야외 테라스와 수하물 보관 공간도 있습니다. 숙소는 24시간 프론트 데스크와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객실은 통합형 업무 공간, 평면 TV, 마샬 스피커,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런던에 자리한 Tower Suites by Blue Orchid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 금연실 객실, 레스토랑,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런던 타워에서 7분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5성급 호텔에는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시내 중심부에서 4.1km, 타워 브리지에서 8분 거리에 있습니다.
Z Covent Garden은 런던의 웨스트엔드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113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지상층의 리셉션과 카페 공간을 포함한 호텔 전역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은 세인트 폴 대성당과 런던 최초의 현대적인 광장인 코번트가든의 유명한 피아자 바로 뒤에 있습니다.
런던 중심부에 위치한 The Z Hotel City는 왕립 재판소 맞은편에 있으며, 챈서리 레인(Chancery Lane)과 템플 지하철역(Temple Tube Station)에서 도보로 단 몇 분 거리에 있습니다. 코벤트 가든(Covent Garden)은 도보로 15분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This stylish 4-star hotel offers free Wi-Fi and bright, modern rooms, all with a powerful designer shower and a 32-inch flat-screen TV.
템스 강 남쪽에 자리 잡은 Park Plaza London Riverbank는 런던 지하철에서 650m 거리에 있으며, 에어컨과 평면 TV가 완비된 객실 및 무료 Wi-Fi를 자랑합니다. 호텔은 웨스트민스터에서 가까운 테이트 브리튼 갤러리에서 강 건너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런던아이, 국회의사당 및 빅벤으로 쉽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